Art at Wuerth: Inspiring interplay with business routine

Image

Kunsthalle Wuerth

예술과 문화는 뷔르트 그룹의 불가분의 일부를 구성한다. Dr. h. c. mult. Reinhold Würth 교수에 의해 시작되는 박물관과 강연을 위한 이벤트 홀, 컨퍼런스, 콘서트, 독서, 카바레 그리고 이 외의 것들은 Künzelsau의 뷔르트 그룹 관리 건물로 통합되었다. 1991년 오픈 이래 이러한 시설들은 회사의 직원들과 대중들 모두에게 특별한 이끌림을 제공하였다.

2001년 5월, Kunsthalle Würth의 갤러리는 독일 Schwäbisch 홀에서 열렸다. 또한 Hirschwirtscheuer는 한층 더 비공식적인 상태에서 전시를 열었다. 이들은 뷔르트 그룹의 모회사인 Adolf Würth GmbH & Co. KG에 의해 후원되었다.

Internationality: The associated galleries

1999년 이래, 아트 갤러리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페인, 스위스의 국제 기업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갤러리는 각 나라의 본사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었다. 이러한 방법으로 전시회는 예술과 비즈니스의 영감을 공존시키며 상호 작용 한다.

The Würth Collection

모든 갤러리의 전시 활동은 현대성, 국제성, 그리고 퀄리티를 포함하여 뷔르트의 중요한 측면이다. 뷔르트 컬렉션은 현재 15,000여점에 달한다. 다각적인 컬렉션은 현대미술부터 19세기 후반까지의 예술 발전을 반영한다. 초기 미술사 컬렉션은 최근에 추가되었다. 새로운 작품들과 함께 2008년 11월에 재개장한 Johanniterkirche Schwäbisch 홀에서 전시된다.

An active way of experiencing art

다양한 교육 및 정보는 박물관 주변의 외부 방문자뿐만 아니라 모든 임직원들도 사용 가능하다. 그들은 “평생 학습”의 정신 속에서 직장에서의 풍요로운 일상적인 삶을 추가한다. 그들은 관용과 관련 기술, 새로운 생각의 방아쇠를 촉진시킨다. 이것들이 없다면, 기술도 경제도 사회의 미래도 생각할 수 없다.

뷔르트 그룹의 컬렉션과 전시회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 하십시오.